Zorg 전용 > Bike News|바이크 뉴스 > BMW C600 Sport / C650
Membership Login 회원가입
Zorg Survey
 
자동로그인이 안되시는 분?
Zorg Sponsor
Bike News| 바이크 뉴스
BMW C600 Sport / C650
최고관리자2012-09-14
조회 : 806
C 600 SPORT 



C 600 SPORT는 BMW 모토라드 최초의 맥시 스쿠터로, 경쾌한 핸들링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BMW 모토라드의 최첨단 기술력으로 탄생한 C 600 SPORT는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CVT 구동방식을 사용하면서, 최신 전자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한 차원 높은 편의사양을 제공합니다.
배기량 647cc의 수랭 병렬 2기통 엔진은 7,500rpm에서 최고 60마력을 발휘하며, 6,000rpm에서 66Nm의 최대토크를 분출해 도심 주행에 필요한 중저속 영역의 출력을 강조했습니다. 
동급 스쿠터 중 가장 강력한 엔진성능에도 불구하고, 연비효율도 뛰어납니다.
90km 정속 주행 시 연비는 리터당 22.2km로, 고속영역인 시속 120km를 상회해도 리터당 연비는 17.8km에 불과합니다. 
때문에 도심에서 효율적인 이동은 물론이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다이내믹한 주행도 가능할 정도로 효율과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켰습니다.   
열선그립 및 열선시트, 주차 시 수납공간을 늘릴 수 있는 플렉스 케이스는 라이더들에게 기능적인 측면에서 보다 높은 만족감을 실현시켜줄 것입니다. 
낮은 핸들 위치와 앞뒤로 긴 시트 형상은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한 포지션으로, 스쿠터이면서도 스릴 넘치는 와인딩 로드에 도전하고픈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여기에 3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과 안전한 ABS를 제공해 편안하면서도 탁월한 제동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C 600 SPORT는 일상이 반복되는 바쁜 도심에서 단순한 이동수단의 가치를 넘어,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는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C 650 GT



C 650 GT는 C 600 SPORT와 동일한 엔진과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성격은 완전히 다른 맥시 스쿠터입니다.
C 650 GT의 ‘GT’(그란투리스모)라는 명칭이 보여주듯, 말 그대로 먼 거리를 보다 편하게 이동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됐습니다.
첨단 전자장비와 대용량 수납공간을 비롯해 CVT 특유의 간편한 조작성을 감안한다면, 초대형 투어러도 부럽지 않은 편의성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60마력을 발휘하는 병렬 2기통 엔진은 주행거리에 얽매이지 않고, 단숨에 도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충분한 동력성능을 제공합니다.   
780mm의 낮은 시트고는 초심자나 신장이 작은 라이더들도 부담 없이 차체를 안정적으로 지탱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시트형상과 대형 윈드 스크린은 장거리 주행의 피로를 낮추는데 있어,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특화된 BMW만의 최신 노하우는 주행풍을 차단하는 차체 디자인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으로 조절되는 윈드 스크린과 사이드 스탠드와 연결된 파킹 브레이크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장비는 C 650 GT의 혁신적인 가치를 대변합니다.  
당신이 복잡한 도시로부터 자유롭고 싶다면, C 650 GT는 도시를 정복하거나 벗어날 수 있는 선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C 650 GT C600 Sport
형식 4행정 2기통 엔진  4행정 2기통 엔진 
벨브 4밸브  4밸브 
배기량 647cc  647cc 
최고출력 44kW(60HP)/7500rpm  44kW(60HP)/7500rpm 
최대토크 66Nm/6000rpm  66Nm/6000rpm 
냉각방식 액랭식  액랭식 
클러치 원심  원심 
변속기 CVT  CVT 
전장 2218mm  2155mm 
전폭 916mm  877mm 
전고 1411mm  1378mm 
시트고 795mm  810mm 
연료탱크 용량 16L  16L 
건조중량 249kg  237kg 
최고속도 175km/h  175km/h 
가속성능    
연비(90Km/h) 22.73Km/L  22.73Km/L 
연비(120Km/h) 17.86Km/L  17.86Km/L 
구동방식 체인 구동  체인 구동 
브레이크 ABS  ABS 
전륜 브레이크 규격 더블디스크/270mm  더블디스크/270mm 
후륜 브래이크 규객 싱글디스크/270mm  싱글디스크/220mm 
알루미늄 캐스트  알루미늄 캐스트 
전륜 휠 규격 3.5 *15"  3.5 *15" 
후륜 휠 규격 4.5*15"  4.5*15" 
타이어    
전륜타이어 규격 120/70 ZR 15  120/70 ZR 15 
후륜타이어 규격 160/60 ZR 15  160/60 ZR 15 
최고관리자
12-09-14 15:40
흐흐..tmax 보다 30만원 비싸고 (c600 Sport)
버그만650 보다 50만원 싸고.. (c650GT)
이러다가..길에 죄다 bmw 깔리는게 아닌가 싶다.
kei1
12-09-14 18:35
얘네 정보 나돌때부터 티맥스 발릴거라고 생각은 했더랬죠 ㅋㅋㅋㅋㅋ
최고관리자
12-09-15 12:24
야마하 T-MAX의 가격이 1588만원입니다.
라이벌인 C600스포츠의 가격은 1590만원
스즈키 버그만650 익스큐티브 버전의 가격은 1680만원,
라이벌인 C650GT의 가격은 1650만원

입니다.
가격 차이가 거의 없다고 봐야죠.. 뭐..
얼마나 할인을 해주냐에 따라 실 구매가는 달라지겠죠
스릴맨
12-09-21 19:48
가격 떨어지면 CB랑 스쿠터 팔고 이거 한대끌고 다녀야게따~ㅋㅋ
DNS server, DNS service   Copyright 2007 www.zorg.co.kr All right reserved.
HOME | SITE-MAP | CONTACT-US | 개인정보/청소년 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ZORG 회원의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7년 10월 8일